반응형


쌍문역에 위치한 "스시혼"을 방문했습니다.

스시혼은 사실 제 블로그에서 소개하지 않아도 이미 이 근처 사람들은 너무 잘 아는 맛집이라고 하더군요.

여하튼 소문난 맛집 구경을 하러 강북 거의 끝쪽에 있는 쌍문에 왔습니다.



약 5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열이 앞에 7팀이 있었습니다. 시간대를 잘 맞췄는지 15분 이내에 자리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2시 30분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늦게 점심을 드실 분 혹은 저녁을 일찍 드실분은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가격은 일반 회전초밥집 정도의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칠판에 대기자 명단을 직접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미리 주문을 하라고 종업원이 안내합니다. 



인테리어를 새로 꾸몄다고 하는데 내부에 인조 벚꽃이 화사하게 피어 있습니다. 분위기가 괜찮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미소시루와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의 양은 한입거리 정도이고 미소시루는 평범해요..ㅎㅎ




스페셜 모듬 초밥(16천원)이 나왔습니다. 종류 별로 한조각씩 고루 나왔습니다. 배가 고파서인지 침샘이 솟네요..ㅎㅎ

한입 먹어보면 회의 식감이 제법 좋습니다. 우리나라 어설픈 초밥집들하곤 확실히 다릅니다. 회가 두껍고 밥을 덮을만큼 크게 썰어서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었습니다.

14조각에 16천원, 이정도 퀄리티면 웬만한 고급 초밥집에 견줄만할 것 같습니다.





같이 온 일행은 다이나롤을 주문했습니다. 롤인데 새우튀김이 중간에 있어 고소하며 맛있습니다.




냉모밀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맛도 괜찮네요. 하나 시켰는데 두접시로 나눠 주시더라구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로 파인애플을 한조각씩 줍니다.



스시에 혼을 담다.. 저는 만족하고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