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휴를 맞이하여 길음에 떡볶이 최강자로 꼽힌다는 불난집을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일반 떡볶이 집과 비슷하게 떡볶이, 튀김, 만두, 순대, 오뎅 등 입니다만 이집만의 특별 메뉴로는 계란말이 김밥이 있습니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데 이집을 방문하게 된다면 꼭 시켜야할 메뉴라 생각되네요..ㅎㅎ



가격은 일반 떡볶이 집과 비슷합니다..ㅎㅎ


오픈형으로 포장 손님받으며 실내 테이블에서 시켜먹을 수 있습니다. 자리는 넉넉하진 않지만 테이블 회전이 빠르고 

일자형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리잡는건 무난할듯 싶습니다. 오뎅국물 및 물은 셀프입니다.


순대가 먼저 나왔습니다..ㅎㅎ



튀김, 계란말이 김밥, 떡볶이가 한접시에 나왔는데 깔끔하고 먹기도 편했습니다. 맛은 맛있었는데 명성보다는 평범했다는 생각입니다.

길음 근처에 산다면 자주 방문할 집이지만 동네에 맛있는 떡볶이 집이 있다면 굳이 찾아올 정도는 아닐것 같네요.

그래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었던 계란말이 김밥은 참 맛있었어요~!




폭풍 흡입을 하고 소화시킬겸 간곳은..

낙산공원 입니다.



대학로 뒷편으로 언덕으로 된 동네를 오르다보면 표지판이 보입니다. 앞으로 220미터를 걸어야하는군요.



220미터 쯤 올라와보면 광장 초입이 보입니다. 이제 시작인거죠...ㅋㅋ



광장에서 한템포 쉬어줍니다. 언덕이 나름 가파랏거든요..ㅇ_ㅇ;; 무슨 공사를 하는지 광장 대부분이 공사중이였어요..


자 다시 올라갑니다..!! 살짝 어둑해질쯔음이라 조명이 켜졌는데 이뻤어요.


계속 올라갑니다.. 쭉쭉~


헥헥~

.

.

.

.

.

.

.

.

.

.

.

.

.

.

드디어 다 올라왔습니다. 역시 등산도 마찬가지이지만 정상에서 본 서울 야경은 언제봐도 이쁩니다.


성곽길을 좀 타고 내려오다보면 이런 야경도 볼 수 있어요.

성곽길을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길이 쭈욱 연결되어 잇어서 이길을 타고 가면 동대문도 갈수있고 남산도 갈수 있고 하답니당.

여유가 있으면 한바퀴 돌고싶지만 이미 많이 걸은 관계로..

이화동 벽화마을 쪽으로 내려가 봅니다.

이화동 벽화마을은 낙산공원으로 올라와 성곽길 타고 조금 내려오다보면 빠지는 길이 이곳입니다..ㅎㅎ






내려오는 길은 벽화보며 내려오다보니 어느새 금방 내려와버렸습니다.

서울대병원 쪽으로 내려와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치다보니 댄스 공연을 하고 있어서 잠시 구경을 했습니다.




이...이곳은 커플의 성지인가...ㅎㅎ!!



맛있는 떡볶이도 맛보고 소화시키며 산책도 할 수 있어 나름 알찬 코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